킹덤

아마존 상품 선정도 끝내고 주문을 해야 하는 이 시점에서 좀 휴식을 취해야겠다고 생각한 저는 무엇을 할까 생각한 끝에 오랜만에 드라마를 보기로 결심했죠~ 아직 갈길이 멀지만, 리스팅하기전에 머리도 식힐겸이죠~녹색창에서 드라마를 검색하던 중, 이 친구를 발견했죠. 바로 킹덤!!!!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

전 이 드라마를 오늘 처음 알았죠^^;;; 많이 늦은 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해외에 거주 한다는 이유로 한번 봐주십시요~~ 이 드라마를 알게 된 이유는 유투브를 보다가 알게 되었죠. 이 드라마의 시즌2가 최근에 종료 되었다는 것도요. 그리고 저는 시대극, 옛날 조선시대 내용 같은 걸 별로 안좋아해요. 대하드라마같은,… 하지만 왠지 이 드라마는 배경이 옛날 얘기 같은데 시선을 끌게 했죠. 그래서 내용을 알아 봤더니, 글쎄 좀비 얘기네요. 오!!!! 제가 또 좀비 얘기를 안좋해요~~ㅎㅎ 까다롭죠~~ 그런데 왠지 끌리더군요. 그래서 바로 다운로드했죠. 갑자기 시즌2를 보기엔 예의가 아닌것 같아서 시즌1과 시즌2 를 전부 다운로드 했죠.

시즌1의 내용을 잠깐 설명하자면

죽었던 왕이 되살아나자 반역자로 몰린 왕세자가 향한 조선의 끝, 그곳에서 굶주림 끝에 괴물이 되어버린 이들의 비밀을 파헤치며 시작되는 미스터리…라고 녹색창에는 써있죠~ 제가 조금 더 설명 해 드릴께요. 왕이 병에 걸려 쓰러지자 병을 치료하러 온 의원과 제자, 제자는 왕에게 물어 뜯겨 죽고 만다. 그리고 왕, 즉 자신의 아버지의 생사을 걱정하고 있는 세자, 하지만 아버지가 있는 곳을 출입 금지 시키는 중전과 중전의 가족들, 세자는 의원이 떠난 후 몰래 아버지가 있는 곳을 들어가려하다 이상한 실루엣을 보게 된다. 그리고 역한 피비린내와 함께,… 그것을 본후, 세자는 의원이 왔을때 왕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그 의원을 만나러 성을 나선다. 그리고 중전과 그의 가족들은 세자를 반역자로 몰고 그를 잡으라는 명을 내린다. 세자는 그의 좌익과 그 의원이 있는 곳에 도착하지만 그 의료원은 피범벅과 폐허가 된 모습을 하고 있었다. 그리고 그 의료원에서 48구의 시체를 발견한다. 좌익은 살인 사건으로 판단, 관할에 보고를 해, 시체를 관할청으로 옮기게 된다. 그 폐허가 된 의료원의 유일한 생존자, 의녀와 정체 불명의 남자. 그 시체들이 관할청으로 옮겨졌다는 소식에 성급히 관할청으로 향해 달려가 설명을 하지만, 아무도 그와 그녀의 말에 귀를 기울여주지 않는다. 오히려 그 둘을 옥에 가두라는 명을 내린다. 그 사이, 세자는 의료원에 죽은 의원이 남긴 치료법이 적힌 책을 찾으러 가지만 기다리고 있는 것은 그를 잡으러 온 중전, 그녀의 아버지의 아들이였다. 그들은 실낭이를 버린다. 그리고 어디선가 들려오는 소리,.. 쓰러져 있는 궤짝에 잠겨있는 자물쇠, 하지만 누군가 그 궤짝안에서 궤짝문을 두들긴다,…쿵쿵쿵…… 그 문을 열자 죽은 줄 알았던 의원이 살아나 그들을 죽이려 한다. 우여곡절 끝에 세자는 의료원을 탈출해 마을로 달려가지만, 눈 앞에 펼쳐진건 불에 타는 마을과 괴물들뿐,… 아침이 되면 빛을 피해 숨어 잠들고 밤이 되면 되살아나 사람들을 물어 뜯는 괴물들,.. 과연 세자는 이 미스터리한 상황을 어떻게 해쳐갈지.

#킹덤

전 아직 시즌1을 보고 있어요~5회를 보던 중, 너무 재밌어서 이렇게 포스팅합니다~~ 뭐랄까 요즘 코로나때문에 시끌 시끌한데 딱 어울리는 드라마라고 생각되네요. 뭐랄까, 그 어떤 바이러스로 인한 뭘랄까,… 물어뜯고 그런거 뭐, 징그러워서 잘 안보는데 이 드라마는 재밌네요. 왠만한 좀비 영화보다 시나리오가 탄탄한것 같아요. 그래서 알아봤더니 원작이 만화더군요. 신의 나라: 버닝헬 이라는 만화더군요.

#신의 나라 바닝헬

한국에 있을때 드라마 잘 안봤었는데 일본에서 생활하다보니 한국 드라마가 재밌게 느껴졌고 보게 되네요. 그렇게 드라마를 하나하나 보면서 아~~~ 이래서 일본에서도 이렇게 한국 드라마가 인기가 있구나 라고 실감하기도 하네요. 이 드라마를 보면서도 뭐랄까, 영화보다 낫다라는 생각을 했고 일본드라마와 비교했을때 시나리오, 특수효과, 배우들의 연기, 완전 한국 드라마가 압도 하죠. 그리고 드라마나 영화의 꽃은 반전과 내용의 흐름이잖아요. 일본의 영화나 드라마는 반전이 거의 없다고 보면 좋을것 같아요. 물론 있지만, 임펙트가 없다고 해야하나, … ㅎㅎ

아무튼 멋진 드라마를 발견한것 같아 좋네요. 작년에 방영된 것을 지금 보고 있다는 씁쓸함은 있지만요 ㅎㅎ 시즌2가 최근에 끝나고 시즌3가 언제 나올지 모르겠지만 기대가 됩니다.

이 블로그를 읽으시는 님들, 아직 킹덤을 보지 않았다면 어떠세요? 쉬는 날 바쁜 일상과 조금 떨어져서 좀비 드라마 한편,.!! 일상의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액션과 기이한 미스터리, 킹덤과 함께 즐겨보세요~~~

Published by Brad

Hi, there~ Let's be friends and please feel free talk me~:)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