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hope people around the world read this posting : About Japan

광고

안녕하세요!!?? 여러분~~

즐거운 토요일을 보내고 계십니까?? 저는 낮잠을 자고 일어나서 이렇게 포스팅을 합니다.

올해도 절반이 흐른 이 시점에서 많은 일들이 벌어졌습니다.

제 자신을 살펴보면 아마존 사업을 시작한것이 가장 큰 변화이고

세계를 살펴보면 대 유행 바이러스가 퍼져 온 세계사람들이 힘든 시간들을 보내고 있다는 것이죠.

그리고 최근 북한의 남북연락사무소를 폭파 시켰죠.

뭐, 일본은 매일 매일 사건 사고가 여기 저기서 들려오고 있습니다 ㅋㅋ 아베가 있는 한~~~

평상시 거래처를 향해 차를 타고 달리고 있을때 창밖을 보면, 문득 이런 생각을 하곤 합니다.

일본이라는 나라는 정말 자유 민주주의 국가일까?? 창밖을 보면 아무렇지도 않은듯

사람들은 제각기 움직이고 평화로워 보이는데 아베 정권을 보고 듣고 있다면 이런 생각이 듭니다.

일본은 오랜전부터 한국을 도발해 왔고 예전부터 한국때리기를 일삼해 왔고

작년 여름, 한국을 화이트 리스트애서 제외한 후로 한일관계는 더이상 돌이킬수 없는 상황으로

접어들고 말았습니다.

#군함도

어떻게 보면 일본이 이 군함도를 유네스코에 등재한 것이 시발점이 되었다고 할 수도 있겠습니다.

일본이라는 나라는 자신들이 정말 아무런 잘못이 없는 나라라고 생각하고 있는 것일까요??

우리나라는 물론, 중국, 동남아시아등등 피해를 입힌 사실과 역사를 망각하고 있다는 것을 모르는 것일까요?

아니면 알고도 모르는 척, 과거는 과거 현재는 현재라고 생각하고 있는 것일까요??

이 군함도를 유네스코에 등재 시킬때도 우리나라와 협의를 하여 강제 징용사실을 인정했고

일본을 정보센터를 설치해서 강제징용 피해자들을 기억하는 조치를 취하겠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등재시키자마자 말을 바꿔버렸습니다.

그리고 그 센터에는 강제징용 피해에 대한 거짓 증언들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한국에 대한 수출 무역제재와 한국때리기…

정말 왜 이렇게까지 주변국을 괴롭히는 것일까요??

일본에서는 욱일기를 아무런 생각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정말 일본인들은 학교에서 무엇을 배우고 있고 그들에게 무엇을 가르치고 있는 것일까요??

한때 욱일기로 많은 논란이 일어났을때 이 사진을 보고 다시 한번 욱일기는 이 세상에서 없어져야 하는 더러운

천조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독일 사람들이 하켄 크로이츠를 보면 어떤 생각을 할까요??

욱일기는 하켄 크로이츠와 동급의 천조각으로 이 세상에서 완전히 사라져야 할 더러운 것 역사의 쓰레기 입니다.

#더러운 천조각

위의 사진은 조작도 아니고 역사의 증거입니다.

이렇듯 욱일기는 하켄크로이츠와 같은 동급 쓰레기 천조각입니다.

그런데 이 더러운 것을 스포츠 응원 도구로 이용하는 것이 말이 됩니까??

이 사진을 독일인과 일본인이 보고 서로 서로 어떤 생각과 느낌이 들었는지 정말 궁금합니다.

과거의 잘못을 인정하는 독일의 선진국다운 자세와 과거를 지우려고 애를 쓰고 온갖 거짓을

자국민들에게 교육하고 세상에 알리려는 쇠퇴국 일본, 그들의 반응을 알고 싶습니다.

아베 정권이 들어서면서 이러한 주변국, 한국때리기가 극심해 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일본을 더욱 섬나라로 가둬 버리는 행위가 되며 주변국, 더 나아가 세계의 여러 나라에게

불신을 안겨주는 행위가 되고 있습니다.

일본의 매스컴은 일본 정부의 손에 놀아나 거짓 정보를 국민들에게 전하고 있으며

심지어 산케이는 거짓 앙케이트를 해 아베 지지율을 높이는데 힘을 쏟아 딱 걸리고 말았습니다.

광고

이것이 정말 평화로운 자유 민주주의 국가라고 말할 수 있습니까??

자유가 뭔지, 민주주의 라는것이 무엇인지, 일본은 과연 알고 있을까요??

결론은 전혀 모르고 있습니다.

미국에게 핵폭탄 세례를 받고 전쟁에 패한 이들은 자신들은 전쟁의 피해자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과연 피해자일까요?? 그들이 미국에게 깝치지 않았다면 핵폭탄 세례를 받았을까요??

미국이 핵폭탄이 남아돌아 그들에게 퍼 부었을까요??

절대 아닙니다!!!

이렇듯 일본은 심하게 착각 속에 빠져 과거를 지워버리고 피해 망상 속에서 살고 있습니다.

그 결과, 일본 국민들, 국민성을 보면 남탓이 극심해져 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원인이 있으면 결과가 있는 법, 그들은 원인을 잊은채 결과만 생각하는 무책임한 사람들로 변하고 있습니다.

제 주의, 회사에서도 보면 그런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뭐든지 남탓, 자신은 잘 못이 없다…정말 무책임 한 인간들이 득실거립니다.

이렇듯 이 일본이라는 나라는 점점 더 썩어 가고 있고 쇠퇴국이 되어 가고 있습니다.

이번 대유행에서도 알게 되었듯이 정말 긴급한 상황에서는 아무런 대응도 하지 못하고 입을 다문

아베 정권, 상황이 조금 나아지자 일본모델이 어쩌고 저쩌고 국민의 민도가 다르다 등등

막말을 지껄이고 있습니다.

민도의 뜻은 알고 지껄이고 있는 것일까요??

제가 알고 보고 느낀봐로는 일본의 민도는 수준이하 입니다.

갑질 세계4위의 나라가 민도를 애기 할 수 있을까요??

손님은 왕이다 라는 말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물론 고객은 소중하고 감사드리지만 우리는 똑같은 사람이고 그 이상 그 이하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나라도 갑질로 한 갑질하는 나라이지만 일본의 갑질은 상상을 초월합니다.

전 이 포스팅을 전 세계분들이 읽어 주셨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애국심이 투철나게 있는 것은 아니지만 역사를 왜곡하고 거짓말을 하는 나라, 사람들을 보면

정말 피가 거꾸로 솟습니다.

이 섬나라가 언제까지 역사를 왜곡 할 수 있을지 기대해보면서 오늘 포스팅을 마치셌습니다!!

즐거운 토요일 하루 보내시고 늘 행복하고 건강하세요~~~

https://line.me/S/shop/sticker/author/1488658

#제가 만든 라인 스티커를 보러와 주세요~~

Published by Brad

Hi, there~ Let's be friends and please feel free talk me~:)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