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허위 매물 어찌됐나?? : 손뱀준을 만나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Mekko오빠의 Brad입니다!!

여기는 곧 한바탕 쏟아질것 같은 날씨입니다 ㄷㄷㄷㄷ

태풍이 오늘과 내일, 이곳을 지나서 한국으로 올락 갈 예정입니다.

우리님들에게 피해가 없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중고차

올해 뜨겁게 달군?? 중고차 허위 매물 사기단, 그 중에서도 손뱀준과 그의 일당들…

중고차 허위 매물의 한 획을 그어버리고 말았던 인물이죠.

저에게 두번의 협박 댓글을 보낸 간댕이가 배밖으로 나온이이기고 합니다.

정말 요즘 중고차 허위 매물 동영상이 어마어마 합니다!!!!

허위 매물과의 전쟁 선포가 있은 후, 지방 쪽은 줄었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글쎄요, 이 양아치들이 지버릇 개 못준다고 과연 잠잠코 지낼까요!!??

영상이 올라온 날짜를 보아도 아직, 허위매물은 존재하고 있습니다.

제가 유투브에서 우연히 알게 된 “안녕 첫차”님의 영상을 보게 되었는데

뭐랄까 손뱀준에게 전화로 시원 시원하게 날려버리는 말한디가 귀에 쏙 쏙 들어오더군요.

그리고 이 분의 최근 영상을 보게 되었는데, 글쎄… 손뱀준을 만나셨더군요!ㅋㅋ

그 영상을 조금 소개할까 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qIRkewGuMSw

↑↑↑↑↑↑↑↑↑↑↑ CLICK HERE

                                                             #썸네일 캡쳐

자, 이분이 왜 이녀석을 만났을까요???

✔한가해서

✔손뱀준이가 좋아서

✔중고차상담을 위해서

아니죠~~ 이 녀석이 이 유투버님께 영상을 내리라고 귀찮게 전화질하고 괴롭혀서

이 분이 짜증나고 화가나서 손뱀준에게 만나자고 했다고 합니다.

만나자마자 얼마나 화가났으면 손이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쭉 쭉 뻗어올라가네요~ㅎㅎ

아주 시원시원합니다!!

이 썸네일을 보시거나 위를 클릭해서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겁나게 쫄아버리는 손뱀준입니다.

아니, 미도카님에게 깐죽대던 그 패기는 어디로 사라져벼렸나!!!??? ㅋㅋ

                                                             #유투브 캡쳐

그리고나서 카페에서 얘기를 하게 되죠.

자, 과연 그 화제가되었던 사건은 어찌되었을까요???

✔해결

✔미해결

네, 아직도 미해결 상태입니다. 지금 제가 블로그를 쓰고 있는 현시점은 잘 모르겠지만…

아직 미해결로 알고 있습니다.

사태가 점점 커지자 손뱀준이 피해자와 합의를 시도 했다고 하더군요.

전액환불을 말이죠~ 아이구, 이럴 줄 알았어..ㅎ

처음부터 전액 환불을 했다면 이렇게 까지 사태가 커지지 않았을텐데요.

역시 양아치다… 일만 벌리고 수습은 못하고….니가 무슨 일을 하던 뭐하든 돈버는 것 보다 수습하는 것을 배워라!!

아니, 뭐 사회에 복귀 못 할 수도 있으니 배울 필요도 없겠다…

이 녀석이 합의를 시도 했지만 현재 피해자분이 전액 환불은 물론,

피해보상금으로 500~1000만원을 부르고 계신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합의를 못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떠들고 있더군요,

ㅋㅋ야, 1000만원이면 신사야…그리고 피해자분이 그 정도 부르는 것은 당연하다고 생갑합니다.

차를 강제 매입 당할때부터 지금까지, 얼마나 정신적인 피해를 입으셨을까

니가 그걸 알고 지금 씨부리는거니!!?? 니가 그 심정을 알기는 아냐???

넌 절대 모를겠지.. 그러니 동영상이나 블로그에 자신의 내용이 올라오면 협박질이나 해대고 있지.

니가 겪고 있는 것은 피해자들에게 있어서 극히 일부의 뿐이다!! 새겨들어라!!

이 영상을 보시면 좀 오락 가락하는 부분이 있는데,

피해보상금을 요구하는 피해자분이 좀 안좋은 이미지로 흘러가는 분위기였는데…

하지만 안녕첫차님이 잘 끊어 주셨습니다.

처음에 미도카님이 접촉했을때 환불 처리를 했다면 이렇게 됐을까요??

피해자분께 무릎끓고 사과를 한다고 해도 피해자분께는 평생 기억에 남게 될 것이기 때문에

그 피해보상금은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금액이 쎄지 않냐, 라는 분도 계시는데

이 양아치에게 당한 금쪽 같은 시간을 계산하고 정신적인 피해보상을 계산한다면

저는 큰 액수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아니, 미도카님 영상에서

“돈 많이 벌았으니까 변호사 사면 돼”

라고 말하지 않았나!!?? 또 깐죽 거려보지…ㅎㅎ

증거하면 볼까요!!

                                                  #미도카님 영상중에서

니가 얼마나 벌었는지 모르겠지만 니가 이 세상에서 벌 수 있는 돈은 딱 거기까지야.

이때는 몰랐겠죠. 이렇게 일이 크게 벌어질 줄 이야.

그러니까 양아치란다… 수습도 못하고 깐죽 깐죽가려서 상대방이 어떠한 행동을 할 지도 가늠 할 줄 모르는

양 아 치…

한간에는 이 녀석과 같이 허위매물 하는 다른 양아치들도 이 자식을 벼르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양아때문에 많이 피해를 입으신 중고차 실매물 하시분들.

이 녀석때문에 중고차 이미지가 안좋아졌다고 하네요.

너하나 떄문에 이게 뭐하는 거냐!!

정말 이 녀석의 영상을 보면 정말 깐죽대는 모습이 초딩보다도 못한 수준입니다.

보시는 이에게 매를 번다고 말 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즐거운 일요일에 혈압 상승하면 안되니 오늘 포스팅은 이정도로 하겠습니다!!!

오늘도 우리님들, 집콕하신다고 기분 다운되지 마시고 이럴때 일수록 긍정적이고 밝은 생각으로!!!

화이팅!!!!

Published by Brad

Hi, there~ Let's be friends and please feel free talk me~:)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