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PPC 설명서 : Step by Step Guide for Maximum Success

안녕하세요~ 여러분!!

가족들과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셨습니까?

저는 어제 2주일전에 예약을 해둔 프렌치를 테이크 아웃해서

집에서 넷플릭스를 시청하면서 스파클링 와인과 같이 먹었습니다 ㅋ

저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아마존 매출이 크리스마스에 가까워 지면서 하향세로 전환되고 있습니다.

#12월판매량

사이버먼데이가 끝나도 같은 추세로 가다가 점점 내려가더니 크리스마스 일주일전쯤,

다시 올라가기시작해서 제트코스터 처럼 하락했습니다 ㅎ

음, 선물 시즌의 피크는 지나간듯 합니다. 그럼 이제 저는 무엇을 해야 할까요??

저의 영원한 과제인 아마존PPC를 더 공부하고 연구해서 신년을 맞이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신상품은 어떻게 됐냐구요??

새로운 샘플을 기다리는 중입니다~ 이번달 말이나 내년 초에 이곳에 도착 할 예정입니다~

안물어봤다구요~~???!! ㅋㅋ 물어봐주세요~~ 심심해~ㅎㅎ

자, 그래서 오늘은 아마존 광고에 대해 얘기 해 볼까합니다.

어제 아마존 광고에 대해 여기 저기 휘젖고 다니다고 도움이 될 만한 자료를 찾은 것 같아서 첨부해 봅니다.

Amazon PPC Manual_ Step by Step Guide for Maximum Success _ Sellics

많은 분들이 아시는 내용일거라 생각도 들지만 모르셨거나 앞으로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올려봅니다.

 

그럼, 내용을 살펴볼까요!!! 렛츠고!!!!

아마존 PPC 설명서 : Step by Step Guide for Maximum Success!

기본 입찰가를 계산하는 방법 :

먼저 목표 ACoS를 결정해야합니다. 오가닉 판매와 PPC 판매의 전환율이 같다는 가정하에 아래 공식은 한 번의 판매를 생성하기 위해 PPC에 지출 할 수있는 금액을 정확하게 계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조사 결과 CPC 입찰가가 기본 입찰가보다 평균 40 ~ 50 % 낮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예를 들어 실제 CPC가 $ 0.25 인 경우 기본 입찰가에 50 %를 추가하여

계산 된대로 $ 0.375가되도록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서 목표는 공격적으로 입찰하는 것입니다.

즉, 우리는 광고를 설정하는 순서대로 예산, 키워드, 입찰가를 설정하여 ACoS를 파악했었는데,

ACOS의 목표를 설정하여 광고를 최적화 시켜, 쓸데없는 지출을 줄이면서 판매를 향상시켜야 한다는 것이죠.

#입찰가 계산방법

입찰가 계산 방법을 알아볼까요!!

<입찰가 계산법>

PPC에 지출 할 수있는 금액(타겟ACoSX금액) X1 회 판매를 생성하는 데 필요한 클릭(오가닉CR)=입찰가

CPC 최적화 :

키워드의 ‘최적 CPC’를 결정하려면 먼저 캠페인 목표를 정의해야합니다 (목표가 매출, 수익 극대화 또는 낮은 ACoS 달성인지 여부). 또한 최적의 CPC는 키워드마다 다릅니다.

키워드마다 CTR, 전환율 및 입찰 경쟁이 다릅니다.

따라서 각 키워드에 대해 증분 입찰가 테스트를 수행해야만 최적 CPC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PPC 분석기를 사용하여 CPC 입찰가 변경이 판매 및 광고 비용에 미치는 영향을 추적하고

최적화 노력이 PPC 판매를 늘리거나 ACoS를 낮추는 데 성공했는지 즉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외 키워드 :

불필요한 PPC 비용이 누적되지 않도록 전환없이 클릭을 발생시키는 자동 캠페인 및 광범위한 광고 그룹에서 실행되는 검색어를 주기적으로 추적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에서 제외 키워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거죠.

제외 키워드는 언제 키워드를 추가할까?

클릭 수 (제외 키워드를 추가하기 전) = 100 ÷ 제품의 유기적 전환율 (CR)

예를 들어 전환율이 2 % 인 제품이있는 경우 : 100 ÷ 2 % = 50 클릭.

즉 이 키워드는 50 회 클릭 후에도 주문이 생성되지 않은 경우 제외 항목에 추가되어야합니다.

제외 키워드를 사용하면 ACoS를 낮추는 데 도움이됩니다. PPC 분석기를 사용하여 최적화 노력이 성공했는지 추적하고 ACoS를 낮추는 데 성공했는지 즉시 확인하면 되겠습니다.

최대의 성공을위한 방법 :

Amazon PPC와 관련하여 캠페인을 구성하는 ‘완벽한’방법은 없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가 상품을 런칭하고 광고를 돌리면서 판매를 이루어가면서 끝임없는 과제라고 생각합니다.

프로셀러분들은 그 노하우를 알고 있으시라 생각하지만, 저같은 초보셀러는 이런 저런 데이터를 수집해가면서

많은 테스트를 해 가야하지 않을까 생각이듭니다.

제가 아마존을 시작하고 광고를 돌렸을때 보다, ACoS와 많이 낮췄다고 생각은 하지만,

최적화가 되었다고 말 할 수 없을 것 같네요.

광고를 최적화 시켜, 판매를 극대화하는 그 날까지, 최선을 다해야겠습니다!!

올해는 상품을 런칭해서, 판매를 이뤄가면서 아마존이라는 마켓플레이스대해 알아가는 것이 목표였기에

내년에는 광고를 최적화 시켜, 쓸데없는 지출을 감소시켜서 수익을 극대화하는 것이

저의 2021년의 목표로 설정했습니다!!

우리님들의 2021년의 목표는 무엇입니까??

그 목표를 향해 달려갈 준비는 되어있습니까??

아직, 준비가 덜 되거나 하시고 계시다면 준비를 철저히 해서 자신의 골을 향해 멋지게 달려가시길

진심으로 바라고 응원합니다!!

오늘도 멋진 토요일일 되시길 바래요~~

Published by Bra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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